명보사 이야기

정교한 디테일과 균형 잡힌 무게, 편안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롤렉스 시계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 명보사는 서브마리너, GMT-Master II, 딥씨 등 프로페셔널 모델부터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데이트저스트, 펄마스터 및 드레스 워치 첼리니에 이르기까지 롤렉스의 다양한 클래식 모델을 소개하고, 롤렉스 시계에 관한 모든 기술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명보사에서 고객님과 평생 함께할 롤렉스 시계 선택과 애프터 서비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954년 창립

1954년 창립

명보사의 시작

명보사는 1954년 부산 광복동에서 시계, 귀금속 전문점으로 시작하여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고객만족을 목표로 끊임없이 달려온 역사와 전통의 기업입니다. 2003년 2월 롤렉스 공식 판매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고객 여러분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고 있습니다.

2003년

2003년

롤렉스 공식 판매점 오픈

부산의 시계 전문점에서 출발한 명보사는 롤렉스 공식 판매점 오픈 이후, 롤렉스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부산을 대표하는 롤렉스 공식 판매점으로 거듭났습니다.

2007년

2007년

현대백화점 입점

부산 범일동 현대백화점 부산점 입점

2009년

2009년

신세계 센터시티점 입점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하여 롤렉스 공식 판매점과 함께 롤렉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센터의 워치메이커들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16년

2016년

리뉴얼 오픈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에 위치한 명보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공간 활용으로 롤렉스 시계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전면에 보이는 물결 무늬의 그린 아트월과 옐로우 골드 컬러의 크라운 로고 그리고 월넛 우드와 대리석, 천연 가죽 등의 소재는 롤렉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인테리어 요소입니다. 고객님과 평생 함께할 롤렉스 시계를 명보사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계속 보기